데이터를 불러오는 중입니다...
폴폴뉴스
2026.03.25
5월이면 끝나는 양도세 혜택, 다주택자 '팔까 말까' 고민 깊어진다
2022년부터 집을 여러 채 가진 사람들에게 세금을 깎아주던 ‘양도세 중과 유예’ 제도가 올해 5월 9일로 완전히 끝납니다.
사건에 대해 궁금한 점을 클릭해보세요!
집을 2채 가지고 있으면 무조건 세금을 엄청나게 더 내나요?
5월 9일까지 잔금을 다 못 받으면 어떻게 되나요?
부자들 세금 깎아주던 걸 안 하겠다는 건데 왜 반대하는 사람이 있나요?
관련 기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