데이터를 불러오는 중입니다...
댓글 4
명랑한토끼485
2026.06.01 00:33:00
너무 주니까 무서울지경
0
0
대댓글
신고하기
씩씩한고양이200
2026.05.30 17:46:46
나라빚 수천조 져가며 아무때나 돈뿌려대지마라 ㄱ**ㄱ들아!!!!! 후대에 빚 물려주고 어쩔거지????? 가뜩이나 인구도 팍팍 줄어가는데 그 많은 빚에 후손들이 깔려 죽으라는거야????? 표장사 하느라 나라 국고 펌펑 빚지지말고 정신좀차리지???????? 내돈 아니라고 인심쓰는거야?????????????????
1
0
대댓글
신고하기
배고픈북극곰977
2026.05.29 06:06:28
못 받았다는 사람이 소득기준 상위 30%? 오히려 못 받은 게 부러울지도..
0
0
대댓글
신고하기
당당한알파카182
2026.05.29 05:54:46
세금도 열심히 내는데 못받아서 억울해요
1
0
대댓글
신고하기